UPDATED. 2024-03-28 17:55 (목)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경북도지부, 코로나19 차단위해 취약시설 방역나서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경북도지부, 코로나19 차단위해 취약시설 방역나서
  • 천미옥
  • 승인 2020.03.2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늘푸른타운,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 등 다중이용시설 방역
사진=안동시
사진=안동시

[tk게릴라뉴스]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경상북도지부(지부장 이광희)는 24일 안동시 일대 취약계층 이용시설을 중심으로 방역 활동을 펼쳤다.

이번 방역 봉사는 대구·경북 지역에 코로나 확진자가 대거 발생함에 따라 추가 확산을 막기 위해 진행됐다.

경북도지부는 지난해 준공해 올해 초 입주가 진행된 공공실버주택 안동늘푸른타운, 안동시 보훈회관, 재향군인회관,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 등 취약계층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방역 활동을 펼쳤다.

이광희 특수임무유공자회 경북지부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온 국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슬기롭게 극복하는 데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기로 하고 방역 활동에 회원들과 함께 참여했다.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단체 활동을 이어 가겠다”라고 했다.

한편, 특수임무 유공자회는 현재 전국에 3,000여 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며, 매년 전국을 돌며 독도 안보 사진전을 비롯한 국토와 나라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각종 행사와 봉사활동을 개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