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5 (목)
청도군, 청소년과 군민이 함께 하는 끼자랑&꿈자랑 페스티벌 성료
청도군, 청소년과 군민이 함께 하는 끼자랑&꿈자랑 페스티벌 성료
  • 천미옥
  • 승인 2019.12.0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도군
사진=청도군

[tk게릴라뉴스]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28일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2019년도 한 해 동안 여성회관 및 청소년 수련관에서 시행된 주민교양강좌에서 배운 수강생들의 실력을 뽐내는 ‘2019 청소년과 군민이 함께 하는 끼자랑 & 꿈자랑 페스티벌’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지역 내 청소년과 군민들이 한 자리에 모여 창의와 재능을 공유하며 다양한 끼와 열정으로 1년 동안의 교육 과정을 거치며 성장해온 작품을 발표하고 함께 축하하는 축제의 무대가 됐다.

전시 부분에서는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홈패션과 퀼트, 생활민화 및 수채화 그림 등이 전시되었고,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밴드에서부터 6,70세가 넘는 일반인들이 준비한 공연 마당에서는 줌바 댄스를 비롯한 플루트 및 우쿠렐레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과 함께 웃는 하나되는 문화의 장을 만들었다.

문화체육시설사업소에서는 군민의 정서함양과 건강한 문화생활을 위한 50여 과목의 주민문화강좌를 상하반기로 나누어 실시하고 있으며 여성의 사회참여 유도 및 군민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혀온 것들을 오늘 이 자리에서 함께 자랑하며 웃고 즐기는 모습을 보니 정말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 군민들의 문화생활에 대한 지원을 더욱 적극적으로 하여 보다 많은 군민들이 문화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